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필립 코틀러 마켓 6.0

양장본 Hardcover
더퀘스트 · 2024년 05월 16일
9.8
10점 중 9.8점
(36개의 리뷰)
추천해요 (48%의 구매자)
  • 필립 코틀러 마켓 6.0 대표 이미지
    필립 코틀러 마켓 6.0 대표 이미지
  • 필립 코틀러 마켓 6.0 부가 이미지1
    필립 코틀러 마켓 6.0 부가 이미지1
  • 필립 코틀러 마켓 6.0 부가 이미지2
    필립 코틀러 마켓 6.0 부가 이미지2
  • A4
    사이즈 비교
    210x297
    필립 코틀러 마켓 6.0 사이즈 비교 154x216
    단위 : mm
01 / 04
2024년 05월 17일 오늘의 선택 MD의 선택 무료배송 사은품 이벤트 소득공제
10% 20,700 23,000
적립/혜택
230P

기본적립

1% 적립 230P

추가적립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230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300원
배송안내
무료배송
배송비 안내
국내도서/외국도서
도서 포함 1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도서+사은품 또는 도서+사은품+교보Only(교보굿즈)

15,000원 미만 시 2,500원 배송비 부과

교보Only(교보배송)
각각 구매하거나 함께 2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20,000원 미만 시 2,500원 배송비 부과

해외주문 서양도서/해외주문 일본도서(교보배송)
각각 구매하거나 함께 1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15,000원 미만 시 2,500원 배송비 부과

업체배송 상품(전집, GIFT, 음반/DVD 등)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비" 참고 (업체 별/판매자 별 무료배송 기준 다름)
바로드림 오늘배송
업체에서 별도 배송하여 1Box당 배송비 2,500원 부과

1Box 기준 : 도서 10권

그 외 무료배송 기준
바로드림, eBook 상품을 주문한 경우, 플래티넘/골드/실버회원 무료배송쿠폰 이용하여 주문한 경우, 무료배송 등록 상품을 주문한 경우
내일(1/11,토) 도착
기본배송지 기준
배송일자 기준 안내
로그인 : 회원정보에 등록된 기본배송지
로그아웃 : '서울시 종로구 종로1' 주소 기준
로그인정확한 배송 안내를 받아보세요!

이달의 꽃과 함께 책을 받아보세요!

1권 구매 시 결제 단계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알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이벤트

해외주문/바로드림/제휴사주문/업체배송건의 경우 1+1 증정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북카드

키워드 Pick

키워드 Pick 안내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다른 연관 도서를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클릭 시 관심 키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는 최근 많이 찾는 순으로 정렬됩니다.

필립 코틀러 마켓 6.0 상세 이미지

책 소개

이 책이 속한 분야

수상내역/미디어추천

마케팅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독보적인 미래 전략서 ‘마켓 시리즈’ 완전판
한층 더 진화한 AI와 공간 컴퓨팅, AR·VR·XR, 메타버스 등 새로운 기술이 점점 더 일상으로 침투하고 있다. 현실 세계와 가상세계를 오가고, AI를 도구로 활용하면서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게 됐다. 오늘날의 고객은 브랜드와 더욱 몰입감 있게 상호작용하며, 매력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 여정 역시 한층 더 다양한 경로로 진화하고 있다. 미래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기업은 무엇을 해야 할까? 빠르게 변모하는 고객들에게 대응하기 위해 마케팅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
마케팅의 아버지, 비즈니스계의 구루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 박사와 독보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하기로 유명한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저자가 다시 뭉쳐 《필립 코틀러 마켓 6.0》을 출간했다. 저자들은 디지털 공간과 물리적 공간의 경계를 뛰어넘어, 완전히 몰입 가능한 고객 경험을 창조해야 한다고 말한다. 끊임없이 복잡하게 진화하는 기술과 시장,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앞서가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에서 새롭게 태동한 마케팅 패러다임과 그 전략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시리즈 (1)

작가정보

저자(글) 필립 코틀러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
노스웨스턴대학교 켈로그경영대학원 석좌교수이자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구루이다. 단순 판매 기법이었던 마케팅을 경영과학으로 끌어올리며 전 세계 경영 대학원에서 교과서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마케팅 서적을 집필했다. IBM, 아메리카은행, GE, AT&T 등 세계적인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과 계획 수립, 마케팅 조직, 국제 마케팅 등에 관해 컨설팅을 해왔다. 미국마케팅학회로부터 마케팅의 1인자로 뽑혔으며, 최우수마케팅교육자 대상 등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월스트리트저널〉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사상가 6인에 선정됐으며 〈파이낸셜 타임스〉가 뽑은 비즈니스 구루에 피터 드러커, 빌 게이츠, 잭 웰치와 함께 선정된 바 있다. 시카고대학교와 MIT에서 각각 경영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이후 하버드대학교에서 수학을, 시카고대학교에서는 행동과학을 연구했다. 지금도 전 세계를 누비며 활발한 강연과 컨설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저자(글) 허마원 카타자야

Hermawan Kartajaya
인도네시아 마케팅 컨설팅기업 마크플러스(MarkPlus)의 창업자이자 회장이다. 영국 마케팅경영개발국제기구 차터드마케팅 연구소(Charted Institute of Marketing)에서 ‘마케팅의 미래에 영향을 준 50인의 구루’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네브래스카대학교 링컨캠퍼스 범태평양학회(Pan-Pacific Business Association)에서 ‘탁월한 글로벌리더십상’을 받았다. 현재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한 세계 최초의 국제단체인 세계중소기업연합회(International Council for Small Business) 산하 아시아중소기업연합회 회장이자 아시아마케팅연맹(Asia Marketing Federation) 공동 설립자다.

저자(글) 이완 세티아완

Iwan Setiawan
마크플러스의 최고경영자(CEO)이자 마케팅잡지 〈마케티어스(Marketeers)〉의 편집장이다. 인도네시아대학교에서 공학을 전공했고, 노스웨스턴대학교 켈로그경영대학원에서 MBA를 받았다.

번역 방영호

경제경영 및 인문교양 분야 전문번역가. 아주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불문학을, 같은 대학 국제학부에서 유럽지역학을 전공했다. 학업을 마친 후 국내 여러 기업에서 마케팅 기획 및 상품개발 관련 업무를 했다. 세상에 관한 지식과 지혜를 전달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번역에 몰두하고 있다. 역서로는 《화폐의 추락》, 《돈의 공식》, 《알고리즘 리더》, 《스티븐 코비에게 배우는 효과적인 삶》, 《필립 코틀러 퍼스널 마케팅》, 《보스의 탄생》,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 《일과 공간의 재창조》,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등이 있다.

목차

  • 1부 바야흐로 마켓 6.0의 시대다

    1장 마켓 6.0이란: 멀티에서 옴니로, 옴니에서 메타로
    2장 피지털 네이티브의 출현: 애늙은이가 된 아이들
    3장 왜 몰입형 마케팅인가: 메타마케팅으로 이어진 다섯 가지 마이크로트렌드
    4장 고객 경험의 미래: 물리적 영역과 디지털 영역이 혼합된 완벽한 몰입

    2부 마켓 6.0의 촉진 요인과 환경

    5장 기술 요인 이해하기: 메타마케팅을 작동시키는 다섯 가지 원천 기술
    6장 확장현실 구축하기: 현실 세계에서 체험하는 몰입 경험
    7장 메타버스 활용하기: 미래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

    3부 마켓 6.0의 경험

    8장 다감각 마케팅: 오감을 자극하는 몰입 경험 전달
    9장 공간 마케팅: 인간과 기계의 상호작용 구현
    10장 메타버스 마케팅: 이면의 욕구를 파악하라

추천사

책 속으로

최근 들어 기술 발전에서 눈에 띄는 변화가 이뤄졌는데, 고객과 브랜드 사이에서 몰입형 상호작용이 강화됐다는 점이다. 이와 같은 변화는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 세대, 즉 Z세대와 알파세대의 등장으로 더욱 촉진됐다. 이 두 세대는 인터넷이 이미 널리 보급된 세상에서 태어났으며, 물질적 요소와 디지털 요소가 혼합된 몰입 경험에 매우 익숙하다. _〈1장 마켓 6.0이란〉

인터넷이 주요한 소통 수단이고 몇 년간 팬데믹을 거쳤음에도, 고객 대부분은 여전히 인간적인 접촉에 마음을 사로잡힌다. 미국 상무부에 따르면, 2022년 미국 기준 전자상거래 비중은 전체 소매 판매 중 약 15%에 불과했다. 글로벌 시장 조사 업체 유로모니터(Euromonitor)는 중국에서 전자상거래 보급률이 매우 확대됐지만(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높지만), 여전히 30% 아래에 머무른다고 평가했다. 그래서 기업들은 전통적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단번에 옮겨가지 못한다. _〈1장 마켓 6.0이란〉

Z세대와 알파세대는 젊은 층이지만, 고급 마케팅 관리 방법이 요구되는 수준 높은 고객층에 해당한다. 이들은 온·오프라인에서 쌍방향의 몰입형 고객 경험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이 세대를 피지털 네이티브(phygital native)라고 부른다. 마케터들은 물리적 접점과 차세대 디지털 기술을 모두 채택해 두 세대를 효과적으로 상대해야 한다. _〈2장 피지털 네이티브의 출현〉

고객 경험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이 된 또 다른 이유는 제품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가 짧아졌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으로 젊은 세대의 제품 선호도가 급격히 변화하고, 그에 따라 제품수명주기가 점차 단축되고 있다. 최근 유행하는 것과 가치 있는 것이 대개는 소셜 미디어에서 결정된다. 제품의 인기가 급격히 식으면 제품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기회의 문이 좁아지므로 기업들은 신제품을 자주 출시해야 한다. 그럼에도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면, 제품 수명주기를 연장할 수 있다. _〈4장 고객 경험의 미래〉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장점은 흔히 혼합현실(Mixed Reality, MR)과 결합한다. 증강현실이 디지털 콘텐츠를 물리적 세계에 중첩하는 데 비해, 혼합현실은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디지털 요소가 물리적 공간과 상호작용하게 하여 한층 더 몰입도 높은 경험을 창출한다. 혼합현실은 증강현실과 완전한 몰입형의 가상현실 사이에 자리하며, 가상현실에서 사라지는 현실 세계의 맥락을 유지하면서 증강현실보다 더 복합적인 피지컬-디지털 상호작용을 불러일으킨다. _〈5장 기술 요인 이해하기〉

실제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추세는 인구통계학적으로 젊은 층에게서도 드러난다. 매킨지에 따르면, Z세대는 온라인에서도 자주 물품을 구매하지만 25개 항목에서 Y세대에 비해 많은 물품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한다. 게다가 세계적인 유통 기업 A.S.왓슨의 조사에 따르면, 미용 산업의 사례처럼 사회적 상호작용이 반드시 요구되는 항목일 때 Z세대는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다. 이 통계는 대다수 고객 경험에서 물리적 소매 공간의 비중이 여전히 높다는 점을 보여준다. _〈6장 확장현실 구축하기〉

첨단 기술은 많은 경우에 인간의 능력을 모방하려고 한다. 인지 기능을 복제하고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거나 인간의 감각을 모방하고 물리적 동작을 가능하게 하는가 하면, 상상적 경험을 만들어내고 상호연결성을 강화하는 등 이 모든 일이 기술로 가능하다. 이런 첨단 기술 덕에 인간과 인간을 닮은 기계 사이에 음성 명령, 안면인식, 손동작을 비롯한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이 생긴다. 이렇게 발전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신흥 분야가 바로 공간 컴퓨팅인데, 이를 통해 인간은 물리적 공간 안에서 기계 및 디지털 콘텐츠와 상호작용할 수 있다. _〈9장 공간 마케팅〉

출판사 서평

마케팅 구루 필립 코틀러가 제시하는 ‘마켓 6.0’ 시대의 인사이트!

고객 경험이 진화하고 고객 여정이 이동한다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다시 세우라!”

한층 더 진화한 AI와 공간 컴퓨팅, AR·VR·XR, 메타버스 등 새로운 기술이 점점 더 일상으로 침투하고 있다. 비즈니스 환경이 또다시 변화를 맞이했고, 그 결과 마케팅의 차세대 혁명이 일어났다.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오가고, AI를 도구로 활용하면서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오늘날의 고객은 브랜드와 더욱 몰입감 있게 상호작용하고, 더욱 매력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의 구매 여정 역시 한층 더 다양한 경로로 진화하고 있다. 이런 소용돌이 속에서 미래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기업은 무엇을 해야 할까? 우리의 고객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 마케팅의 틀에 어떤 변화를 줘야 할까?
이에 마케팅 아버지, 비즈니스계의 구루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 박사와 독보적인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하기로 유명한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저자가 다시 뭉쳐 《필립 코틀러 마켓 6.0》을 출간했다. 저자들은 이 책에서 디지털 공간과 오프라인 경험의 진정한 융합이 이뤄지는 마켓 6.0 시대, 공간의 경계를 뛰어넘어, 완전히 몰입 가능한 고객 경험을 창조해야 한다고 말한다.
이 책은 ‘마켓 6.0 시대, 우리가 마주한 현실이 무엇인지(피지털 네이티브[Physital native]의 태동, 한층 더 진화한 기술 변화와 트렌드) 면밀히 살피고 추구해야 할 패러다임(디지털 영역과 물리적 영역을 융합한 몰입형 고객 경험의 창출)을 제시하며 그에 적합한 방법론(다감각 · 공간 · 메타버스 마케팅 등)을 통해 어떻게 눈부신 미래를 만들어내야 할지 알려준다.


디지털 영역과 물리적 영역의 융합, 이제 마켓 6.0 전략을 펼쳐라

마켓 1.0 - 제품 중심의 마케팅 시대
마켓 2.0 -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시대
마켓 3.0 - 인간 중심의 마케팅 시대(가치와 스토리 중심)
마켓 4.0 - 디지털 마케팅으로의 전환 시대(전통적 마케팅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마켓 5.0 - 휴머니티를 지향한 기술 활용 시대
마켓 6.0 - 공간의 경계를 지우는 메타마케팅 시대(몰입형 고객 경험 중심)

저자들은 기술과 고객의 변화를 면밀하게 살피며 제품 중심의 마케팅 시대(마켓 1.0)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마켓 6.0) 시장에 새로운 담론과 인사이트를 제시해왔다. Z세대와 알파세대 등 디지털 네이티브가 주요한 고객으로 떠오르고, 제품 간의 차별성이 줄어들며, 제품 수명 수기가 단축되고 있는 지금의 시대에는 오직 제품만으로 경쟁하는 것은 시장을 장악하고 고객을 사로잡기에 역부족이다. 이에 저자들은 ’메타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메타마케팅이란 쌍방향의(interactive) 몰입형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물리적 영역과 디지털 영역의 궁극적인 융합을 실현하는 전략을 말한다. 이 전략을 실현하는 방법은 크게 다음의 세 가지다.

· 다감각 마케팅 : 오감을 자극하는 몰입 경험을 전달한다.
· 공간 마케팅 : 오프라인 영역에 디지털 경험을, 디지털 영역에 오프라인 경험을 더한다.
· 메타버스 마케팅 : 미래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수용하고 활용한다.

메타마케팅은 더욱 긴밀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고,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고객 여정을 만들어 고객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비교적 새로운 개념이지만 역대 가장 복잡하고 도전적인 마케팅 환경 속에서 앞서가고자 하는 기업에게 가장 크고 확실한 잠재력을 보여준다.


빠르게 진화하는 세상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인사이트

《필립 코틀러 마켓 6.0》은 지난 10년간 일어난 소비자 행동의 변화와,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의 발전을 통합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독자들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얻을 수 있다.

· Z세대와 알파세대, 그리고 그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술
· 새로운 소비자를 공략하는 메타마케팅의 구성 요소
· 확장 현실과 메타버스를 마케팅 전략에 접목하고 구현하는 방법
· 몰입도 높은 고객 경험 창출을 위한 조건과 솔루션

한국어판을 먼저 읽어본 송길영, 최재붕, 김상균, 황지영 교수 등은 미래 비즈니스를 준비하고 올바른 방향 설정을 위한 최적의 도서라 이 책을 극찬했다. 그야말로 빠르게 진화하는 세상을 얼마나 기민하게 포착하고, 그에 맞춰 비즈니스의 초점을 얼마나 명확하게 설정하느냐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지금, 《필립 코틀러 마켓 6.0》은 우리가 어디를 항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알려준다.

기본정보

상품정보 테이블로 ISBN, 발행(출시)일자 , 쪽수, 크기, 총권수, 원서(번역서)명/저자명을(를) 나타낸 표입니다.
ISBN 9791140709946
발행(출시)일자 2024년 05월 16일
쪽수 296쪽
크기
154 * 216 * 31 mm / 681 g
총권수 1권
원서(번역서)명/저자명 Marketing 6.0: Technology for Humanity/Philip Kotler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10점 중 10점
/추천해요
믿고읽는 필립코틀러 잘 읽겠습니다.
10점 중 10점
/도움돼요
내용구성이 괜찮은 도서인 것 같습니다.
10점 중 7.5점
/도움돼요
빠르게 발전하는 시장의 흐름을 제대로 집을 수 있어 도움이 된 책📚
10점 중 10점
/추천해요
AI 시대에 마케팅 필독서네요
10점 중 7.5점
/도움돼요
임팩트순으로 보면 개인적으로는 4.0이 가장 강렬했음. 아무래도 디지털마케팅으로의 대전환을 다루었으니 마케팅 환경변화 고객변화 기술변화등을 폭넓게 정리하면서 산업별 전략적 프레임도 제시한 획기적 작품이었다고 느낌..그에 비하여 디지털시대 이후를 다루는 5.0 6.0은 멀티 옴니 메타 몰입등의 단어로 마케팅의 트렌드를 잘정리해준 것은 감사하나 4.0같은 감동과 유레카는 없었음..해외사례가 잘 제시되어 있어서 현업에서 고민하는 마케터라면 유익이 클지도 모르겠음.
10점 중 10점
/추천해요
시대의 흐름에 맞게 발전하는 마켓시리즈 , 응원합니다.
10점 중 10점
/도움돼요
너무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구매 추천드립니다!
10점 중 10점
/추천해요
6.0 꼭 읽어봐야 할 책이라 생각되어 구매했습니다.
10점 중 5점
/집중돼요
이 책은 매우 좋다.
10점 중 10점
/최고예요
석학의 통찰력. 감사합니다.

문장수집 (3)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주문취소/반품/절판/품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판매가 5,000원 미만 상품의 경우 리워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지금의 트렌드는 오프라인 채널이 다가오는 미래에도 여전히 선호될 것이라는 점을 암시한다.
필립 코틀러 마켓 6.0
AI기반 마켓팅
필립 코틀러 마켓 6.0

교환/반품/품절 안내

  • 반품/교환방법

    마이룸 > 주문관리 > 주문/배송내역 > 주문조회 > 반품/교환 신청, [1:1 상담 > 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오픈마켓, 해외배송 주문, 기프트 주문시 [1:1 상담>반품/교환/환불] 또는 고객센터 (1544-1900)
  • 반품/교환가능 기간

    변심반품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문제점 발견 후 30일 이내
  • 반품/교환비용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 반품/교환 불가 사유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지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악세서리 포함) 등
    3)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음반/DVD/비디오,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4)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1)해외주문도서)
    5)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이상 ‘다운로드’를 받았거나 '바로보기'로 열람한 경우
    6)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8) 세트상품 일부만 반품 불가 (필요시 세트상품 반품 후 낱권 재구매)
    9) 기타 반품 불가 품목 - 잡지, 테이프, 대학입시자료, 사진집, 방통대 교재, 교과서, 만화, 미디어전품목, 악보집, 정부간행물, 지도, 각종 수험서, 적성검사자료, 성경, 사전, 법령집, 지류, 필기구류, 시즌상품, 개봉한 상품 등
  • 상품 품절

    공급사(출판사) 재고 사정에 의해 품절/지연될 수 있으며, 품절 시 관련 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소비자 피해보상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1)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2)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 관련한 안내가 있는 경우 그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발견

이 분야의 베스트

다른 언어 책

이 분야의 신간

윤혜정의 개념의 나비효과 입문 편 1: 문학
이벤트
  • 25년 1월 북드림
  • [sam] Read&Lead 2025 북모닝 프로모션
01 / 02
TOP